제품소개

DRM

본문

Digital Rights Management
DRM(문서보안솔루션)은 문서를 암호화 하고 사내 문서 시스템과 연동해 사용자를 제한하는 방법으로 기밀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문서를 작성한 사람이라도 권한이 없으면 삭제, 복사, 붙여넣기, 스크린샷 등을 사용할 수 없으며 최초 작성자가 누구인지, 수정한 사람이 누구인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여기에 디지털 워터마킹(watermarking) 기술을 결합하면 인쇄물이 유출됐을 때 유포자를 추적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제품정보

 DRM은 현재 불법복제를 막을 수 있는 가장 안전한 기술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주요기능]

1. PC 문서보안

  - 문서 사용자들에 의해 생성된 문서들은 유출의 위험성이 상시 존재합니다. 

    이러한 위험성에 대한 대응이 필요한 영역이 PC DRM 입니다.

  - PC에서 생성된 문서를 자동 암호화하고 문서 사용권한을 통제하며, 사용 이력에 대한 추적을 용이하게 해주는

    솔루션 입니다.

2. 실시간 암호화

  - 문서 작성 후 저장 시 실시간 암호화되어 문서의 유통 및 사용 시에는 허가된 사용자 들에 한해서만 문서의 

    활용이 가능합니다.

3. PC외부 반출 기능

  - 외근/출장 등의 업무용 PC를 반출 할 경우 PC반출 및 오프라인 사용 가능하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 합니다.

4. 사용권한 제어

  - 사용하는 AP에따라 함호화 적용여부를 달리 할수 있으며, 열람, 인쇄, 편집 등의 기능을 제어할수 있습니다.

  - 회사전체, 특정부서, 개인 등에따른 사용 권한을 부여할수 있습니다.

5. 캡쳐방지

  - 암호화 문서의 캡쳐방지를 통한 중요정보 유출방지가 가능합니다.

6. 출력물보안

  - 암호화문서 출력시 다양한 워터마크 적용 및 출력이력 관리가 가능합니다.

7. 관리기능

  - 관리자 웹을 통한 보안정책 설정이 가능하고, 사용자 관리 및 다양한 이력관리가 가능합니다.

 

 

Other Products
  • 이전제품MDM 21.06.15
Copyright © 2021 ㈜한국블록소프트. Designed By ADS&SOFT | All rights reserved.